배우 정택현, 가수 이우 신곡 ‘너를’ 뮤직드라마 출연... 감성 시너지 기대

배우 정택현, 가수 이우 신곡 ‘너를’ 뮤직드라마 출연... 감성 시너지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3.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매니지먼트에어
사진제공 : 매니지먼트에어

감성발라더 이우의 신곡 ‘너를’의 음원이 오는 10일 (화)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블랙독’과 영화 ‘암수살인’, EBS ‘보니하니’의 MC [보니] 등 많은 작품에서 끼와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택현이 가수 이우의 뮤직드라마에 출연이 확정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정택현은 뮤직드라마에서 연인 관계에서 흔히 있을 법한 권태와 이별을 맞은 성숙한 남성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보여 줄 예정이다.
 
정택현은 아이돌 그룹 원더나인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정택현은 “가수로서도 활동 중에 있는데, 뮤직드라마라는 새로운 형식의 작품에 들어오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어 “곡 분위기에 맞는 감성적인 연기를 하도록 열심히 노력했다. 많은 분들이 곡을 들어 주시고, 뮤직 드라마도 많이 봐 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다양한 필모그래피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강한 눈도장을 찍은 정택현은 뮤직드라마 뿐 아니라 tvN 드라마 ‘악의 꽃’ 등 차기작을 준비하는 과정에 있다. 배우 정택현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