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음모에 맞선 영웅의 혈투가 시작된다! '표자두 임충' 2월 25일 개봉

음모에 맞선 영웅의 혈투가 시작된다! '표자두 임충' 2월 25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0.02.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 영웅 ‘임충’의 화려한 귀환!

무협 액션 영화 '표자두 임충'이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표자두 임충'은 창술의 대가이자 80만 근위군을 이끌었던 영웅 ‘임충’이, 황제를 위험에 빠뜨린 요석의 저주를 풀고 계략에 빠진 아내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필사의 전략을 그린 무협 액션 영화.

공개된 보도스틸은 푸른 빛이 감도는 어스름한 새벽, 뛰어난 창술 실력을 자랑하는 ‘임충’의 화려한 액션신과 함께 생생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80만 근위군을 진두지휘하는 영웅 ‘임충’의 모습부터 그가 배신자의 낙인이 찍힌 채 유배당하는 비참한 모습까지, 영화 속 ‘임충’의 다사다난한 삶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한편 위기에 처한 ‘임충’을 도와주러 온 또다른 영웅 ‘노지심’의 비장한 모습도 흥미를 자아내며, 붉은 색의 옷을 입은 채로 병사들 사이를 유유히 걸어가는 ‘임충’의 아내의 복잡한 표정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표자두 임충'의 보도스틸은 아내를 위험에 처하게 한 악인들의 음모에 필사적으로 맞서게 될 ‘임충’의 혈투를 예고,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황제와 아내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영웅의 치열한 두뇌 전쟁을 그린 무협 액션 영화 '표자두 임충'은 오는 2월 25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