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투코리아, 귀사문석 아이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

나투코리아, 귀사문석 아이마스크 무료 체험단 모집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07.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투코리아(www.natukorea)에서는 온열 쑥뜸 지압 봉 출시 기념으로 귀사문석 눈 찜질팩 아이마스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공부와 스트레스, 집중력 부진, 눈 피로 등으로 고생하는 직장인 수험생 운전자 일반인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진행하며, 좀 더 많은 고객 의견을 토대로 더 좋은 제품 개발에 도움이 되기 위함이 목적이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귀사문석 아이마스크 한하여 진행하며, 7월 30일부터 8월7일까지 나투코리아 홈페이지(www.natukorea.kr))를 통하여 신청을 받는다.

귀사문석 아이마스크는 귀사문석을 원재료로 눈의 피로 감소와 집중력을 높이는 냉온 눈 찜질팩이다. 귀사문석 아이마스크는 사용해 본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인 장 효정씨(24세)는 “눈 주변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었다. 귀사문석 아이마스크를 10분간 착용하고 모니터를 보니 두통 및 눈의 피로감이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다”라고 말하였다.

웹디자이너로 밤샘 작업을 하는 이 재호씨(28세)는 “따갑던 눈이 훨씬 편해졌다. 눈이 편하니까 두통이 줄어 들고 머리가 덜 아프니 뒷목과 어깨도 덜 피곤한 느낌이 든다”며 사용 후기를 전하였다.

“귀사문석아이마스크는 눈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들이 짧은 시간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빠르게 눈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한 최고의 휴식용품”이라고 사업총괄 장 만석부사장은 덧붙이며, “이번 행사기간에 많은 참여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나투코리아(02-2665-01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