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5년 만에 드라마 OST 참여

홍진영, 5년 만에 드라마 OST 참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1.1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홍진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합류
사진 : IMH엔터테인먼트
사진 : IMH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진영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의 열 번째 주자로 나선다.

홍진영은 지난 2015년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OST 이후로 약 5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앞서 안녕하신가영, 소향, A.C.E(김병관&찬), 나윤권, 윤여규 등 명품 가수들이 참여하며 OST를 뛰어넘어 곡 자체로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웰메이드 OST'로 사랑받고 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는 홍진영의 합류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홍진영이 참여한 이번 OST는 주현미, 변진섭, 설하윤 등과 함께 작업하며 남다른 감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정우식의 곡으로 트로트 외에도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적 소화력을 입증해온 홍진영만의 목소리와 가창력이 이번 OST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매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탄탄한 전개의 대본과 배우들의 입체적인 명품 연기가 호평을 받으며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로트 퀸'으로 불리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홍진영은 최근 소셜커머스 ‘홍쇼핑’을 론칭, 뷰티 사업가로도 활동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