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 숨 막히는 추격전?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 이태선-강기둥-조희봉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 숨 막히는 추격전?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 이태선-강기둥-조희봉 현장 비하인드 대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0.1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선X강기둥X조희봉, 특별한 시너지 기대! 10월 11일 금요일 밤 11시 45분 KBS2TV 방송.
사진제공 : KBS
사진제공 : KBS

하루 앞으로 다가온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세 번째 작품 ‘렉카’가 이태선, 강기둥, 조희봉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내일(11일) 밤 11시 45분 방송되는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연출 이호 극본 윤지형)는 사설 렉카 기사 태구(이태선)가 납치 사건을 목격하고 사건을 추적하는 국내 최초 렉카 액션극. 오늘(10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극의 긴장감을 반영하듯 진지한 열연과 동시에, 장난스런 미소로 가득 찬 반전 현장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이태선과 함께 호흡할 강기둥과 조희봉이 첫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어느 날, 우연히 목격하게 된 한 장면 때문에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렉카 기사 태구(이태선). 그리고 그의 곁엔 그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사람들, 친구 정삼(강기둥)과 그들의 학교 선배이자 동네 경찰 안경장(조희봉)이 있다. 친구 정삼은 같은 고아 출신 태구를 가족처럼 챙기는 인물. 태구의 렉카 일을 구해준 것 역시 정삼이다. 반대로 사건이 귀찮고, 일에 휘말리긴 더 싫어 투덜거리는 안경장. 그러나 그 역시 태구를 걱정하긴 마찬가지다.
 
이태선과 함께 특유의 에너지를 가진 강기둥과 어떤 역할이든 탄탄한 연기력으로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조희봉이 뭉쳐 과연 어떤 시너지가 발휘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 컷. 촬영에 돌입하면 상황과 배역에 완벽히 몰입해있지만, 현장 밖에선 이태선과 조희봉이 함께 웃으며 장난을 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늘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를 배려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았던 현장이었다고.
 
이에 제작진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하는 모든 배우들이 열의 가득한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와 완성도를 높였다. 쉽지 않은 여건 속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았던 배우들에 감사하다”며 “완성도 높은 한 편의 드라마로 내일(11일)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렉카’는 축구 올림픽대표팀 친선 경기 중계 관계로 오는 11일 금요일 밤 11시 4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만원운전자보험치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