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꽃’ 윤시윤 서늘한 눈빛 포착, 오늘(17일) 본격 흑화
‘녹두꽃’ 윤시윤 서늘한 눈빛 포착, 오늘(17일) 본격 흑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1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두꽃’ 윤시윤에 칼 겨눈 최원영 ‘일촉즉발 스승과 제자’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녹두꽃’ 윤시윤이 180도 달라진다. 흑화(黑化)다.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극본 정현민/연출 신경수 김승호)은 1894년 동학농민혁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농민군과 토벌대로 갈라져 싸워야 했던 이복형제의 파란만장한 휴먼스토리다. 희망을 찾아 나선 형 백이강(조정석 분), 좌절과 마주한 동생 백이현(윤시윤 분)의 삶이 극명하게 대비되며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만들고 있다.
 
그중 동생 백이현의 변화는 강렬하지만 한편으로는 처절하고 안타까워서 더욱 눈길을 끈다. 백가라는 진흙 위에 핀 연꽃 같던 소년 백이현. 조선에 문명의 빛을 밝히고 싶었던 중인 엘리트 백이현. 그가 전쟁터에 내던져지고, 믿었던 스승의 처절한 배신까지 겪게 된 것이다. 소년은 이제 핏빛 야수가 될 것이다. 그렇기에 시청자는 더욱 가슴이 아프다.
 
이런 가운데 5월 17일 ‘녹두꽃’ 제작진이 13~14회 본방송을 앞두고 백이현이 그토록 믿었던 스승 황석주(최원영 분)와 마주한 모습을 공개했다. 한층 서늘해진 백이현의 눈빛이 시선을 빼앗는다.
 
공개된 사진 속 백이현은 전쟁터에서 돌아온 듯 의복을 갖춰 입은 채 황석주의 집을 찾은 모습이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황석주는 한껏 분노한 채 백이현에게 칼을 들이밀고 있다. 백이현은 자신의 턱밑까지 칼이 들어왔음에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은, 꼿꼿한 모습이다.
 
중인인 백이현은 양반인 황석주를 스승으로 믿고 따랐다. 백이현 아버지 백가(박혁권 분)는 아들에게 양반이라는 신분의 날개를 달아주기 위해 황석주 여동생 황명심(박규영 분)과 백이현의 혼사를 추진했다. 이에 백가는 황석주를 협박하기도. 황석주는 이 혼사를 받아들였지만, 마음 속으로는 백이현을 동생의 신랑감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결국 황석주는 백이현이 향병에 징집되게 만들었다.
 
전쟁터에서 백이현은 모든 사실을 알아버렸고, 배신감에 몸서리쳤다. 그런 그가 전쟁터에서 돌아와 황석주와 마주한 모습이 공개된 것이다. 그것도 황석주가 백이현에게 칼을 겨누는 모습이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까. 이는 백이현의 예고된 변화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이와 관련 ‘녹두꽃’ 제작진은 “백이현이 오늘(17일) 방송되는 13~14회를 기점으로 극적인 변화를 맞는다. 본격적인 흑화라고 할 수 있다. 야수가 될 수밖에 없었던 소년의 슬픈 변화를, 이 변화를 그려내는 배우 윤시윤의 집중력 있는 연기를 기대하며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백이현의 슬프고도 잔혹한 변화, 배우 윤시윤의 집중력 있는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 13~14회는 오늘(17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kinsu.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