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채시라-김태우, 에이스 부행장들의 시크릿 만남! 의미심장한 미소 뒤 감춰둔 진짜 속내는 무엇?

'더 뱅커' 채시라-김태우, 에이스 부행장들의 시크릿 만남! 의미심장한 미소 뒤 감춰둔 진짜 속내는 무엇?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25 14: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뱅커’ 채시라-김태우, 대한은행의 에이스 양대 산맥! ‘한수지 VS 이해곤’ 만남 포착!
사진제공 : MBC ‘더 뱅커’
사진제공 : MBC ‘더 뱅커’

'더 뱅커' 채시라와 김태우의 시크릿 만남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대한은행 은행장 유동근을 사이에 두고 신경전을 벌이며 본격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두 사람이 은행 밖에서 함께 자리하고 있는 것. 채시라와 김태우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진짜 속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기획 MBC / 제작 래몽래인) 측은 25일 대한은행의 에이스 양대 산맥 부행장 한수지(채시라 분)와 이해곤(김태우 분)이 사석에서 비밀스런 만남을 갖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 분)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홀로 럭셔리 바에 앉아 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해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으로 벌어질 일들이 기대되는 듯한 해곤의 표정에서 대체 그가 무슨 꿍꿍이로 수지와 만남을 갖는 것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해곤과 나란히 착석한 수지가 해곤의 이야기에 당황한 듯 깜짝 놀란 리액션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반면 해곤은 아랑곳 않고 확신이 가득한 자신만만한 미소를 보이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가고 있는지 호기심을 더한다.
 
그런 가운데 휴대폰을 보며 심드렁하게 할 말을 이어가고 있는 해곤과 고개를 꼿꼿이 세우고 그의 이야기를 듣는 수지의 모습은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의 행보를 보여주는 듯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은행장 강삼도(유동근 분)의 파격 인사로 본부장에서 부행장 자리에 오른 수지와 갑작스러운 수지의 승진에 의심을 품고 있는 해곤의 시크릿 만남에 감춰진 진짜 속내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 뱅커' 측은 "대한은행의 에이스 양대 산맥 한수지와 이해곤의 은행 밖에서 만남을 가질 예정”이라면서 “본격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이들의 만남이 과연 은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오늘(25일)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늘(25일) 목요일 밤 10시 19-20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11:14:46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