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출시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2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출시했다고 CJ제일제당이 전했다.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은 물론 진한 고기 향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의 햄, 소시지로 구성됐으며 저온 숙성한 통목살을 두툼하게 썰어 육즙이 풍부한 ‘통목살 스테이크’, 토마토와 파프리카, 바질 등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낸 ‘천연 돈장 소시지’, 담백한 등심으로 만들어 에피타이저로 활용 가능한 ‘등심햄’ 등을 담아 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 했다.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앞세운 만큼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전분 등 3무첨가는 기본 특징이다. 각 구성품의 특징 및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설명한 리플렛과 일상 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보냉백, 테이블매트도 동봉했다.

CJ제일제당은 고급 수제 햄 소비가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선보였다. 햄·소시지를 밥 반찬이 아닌 메인 메뉴로 즐기는 소비자가 점차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CJ제일제당은 아직까지 일반적인 햄/소시지보다 대중적이진 않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수제햄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실제로 미트 러버(Meat Lover) 사이에서는 수제 육가공 공방, 샤퀴테리(프랑스 육가공품을 넓게 아울러 부르는 말) 전문점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냉장햄 시장에서도 고기에 가까운 식감과 맛을 살린 원물·수제형 제품이 다른 카테고리보다 큰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도 실속과 가성비까지 신경 썼다. 차별화된 맛·품질의 다양한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면서도 3만원대로 가격을 책정, 고가에 형성되어 있는 경쟁 제품 대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는 CJ제일제당이 40년 동안 쌓아온 냉장 햄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이 바탕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