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모던한 감성을 살려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

아디다스, 모던한 감성을 살려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1.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두운 환경에서도 실용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기술력을 입혀 만들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나이트 조거_night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나이트 조거_night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스니커즈 매니아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의  ‘나이트 조거’ 출시했다고 전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을 살려 진취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스니커즈 ‘나이트 조거(Nite Jogger)’는 아디다스가 하이 비즈(hi-vis) 테크놀로지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던 때에서 영감을 받아 과거의 스타일을 현재에 맞게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과거의 나이트 조거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실용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기술력을 입혀 만들어 졌고, 새롭게 출시된 버전은 스트리트 스타일 감성이 추가되었다. 어두운 밤일수록 빛이 나는 특징은 더욱 강화했으며 혁신적인 새로운 실루엣은 이를 더 강조해 준다. 스니커즈의 끈, 삼선 디자인, 발꿈치의 패치 등에 전반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소재가 적용되었다.
 
어퍼는 가벼운 무게에 찢어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가공된 나일론으로 구성되었고, 부드러운 메쉬 니트와 스웨이드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력도 반영되어 스니커즈를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새로운 나이트 조거는 기존의 오리지널 나이트 조거의 컬러를 새롭게 정비해 시크한 올 블랙의 어퍼에 오렌지 빛의 빛나는 컬러를 덧대어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