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꽃립스틱’에 6가지 새로운 컬러 출시

안나수이, ‘꽃립스틱’에 6가지 새로운 컬러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8.12.2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 한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장미 양각의 립스틱 팁과 향기가 특징

올해 1월부터 스타 아이템 ‘꽃립스틱’에 6가지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고 안나수이 코스메틱이 전했다.

꽃립스틱은 장미 한송이를 그대로 담은 듯한 장미 양각의 립스틱 팁과 향기가 특징인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018년 발매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다.

2019 스프링 컬렉션 ‘Paint a Picture’의 일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들을 공개하는 이번 제품은 안나수이를 상징하는 장미의 다양한 무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들이 크리미한 고발색 립스틱 라인인 F라인으로 발매된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하이 패션 로즈’ 부터 어떤 피부톤이라도 어울리는 ‘딥 레드 로즈’, 마젠타 컬러의 ‘웜 로즈’, 고혹적인 ‘클래시 로즈’, 피부톤을 밝혀주는 선명한 ‘브라이트 로즈’, 립 베이스로 사용 가능한 ‘클래식 로즈’ 등 6가지 다양한 컬러감으로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꽃립스틱 F 라인은 스무스 텍스처 오일과 왁스 함유로 꽃잎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와 동시에 한번의 발색으로도 완벽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꽃립스틱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기존 출시된 24가지 컬러의 립스틱 F, S라인과 함께 컬러를 믹스하여 나만의 ‘미스터리우스 컬러’를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