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제의 ‘빅스타’ 가수의 꿈을 지닌 청소년들과 1박 2일!

용감한 형제의 ‘빅스타’ 가수의 꿈을 지닌 청소년들과 1박 2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6.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감한 형제의 ‘빅스타’ 가수의 꿈을 지닌 청소년들과 1박 2일!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 용감한 형제의 진두지휘 아래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돌 ‘빅스타’가 자신들과 같이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청소년들과 함께한 여행기를 SBS E!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기획 허윤무, 프로듀서 김형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방송될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 8회에서는 ‘빅스타’ 멤버들과 이들처럼 가수의 꿈을 가진 청소년들이 함께 단양에서의 1박 2일간의 여행을 하게 된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여행은 가수의 꿈을 이뤄가고 있는 ‘빅스타’ 멤버들이 같은 꿈을 가진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꿈에 대해 진솔하게 얘기하는 뜻 깊은 하루를 보여준다고 한다. 

또한, 짝꿍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여행은 복불복 점심미션, 임종체험,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게임과 체험을 통해 이때까지 보지 못한 ‘빅스타’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빅스타’ 리더 오광석은 “이번 여행을 통해서 새로 태어난 것 같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의 주제처럼 저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여행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빅스타’와 청소년들이 함께한 꿈의 멘토링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편은 23일 토요일 밤 11시 SBS E! ‘용감한 형제 빅스타쇼’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