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식당’ 김영철 조우종, 45M 철탑 직접 올랐다 ‘극한체험’

‘구내식당’ 김영철 조우종, 45M 철탑 직접 올랐다 ‘극한체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철 “나 ‘구내식당’ 그만할 것” 하차선언? 폭탄발언 예고
사진제공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사진제공 :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구내식당’ 김영철, 조우종이 극한체험에 도전한다.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는 국내 2천만 직장인, 70만 취업준비생들의 뜨거운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호평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을 찾아,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조직 문화 및 직장인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현실성과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주목을 모으고 있다.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가 특별한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던 여러 요인 중 하나가 ‘직접 체험’이다. MC들이 직접 기업을 방문해, 직업군을 체험하는 모습을 통해 리얼한 ‘미생’들의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8월 30일 방송에서도 이 같은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만의 특별한 체험기가 공개될 전망. 특히 어디서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극한체험’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극한체험’에 나설 주인공은 김영철과 조우종이다. 두 사람은 취업 준비생들 사이에서 꿈의 기업으로 불리는 ‘S통신사’를 방문해 고객상담, 서비스 최적화 작업 등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선배들과 자동차에 탑승, 구불구불 끝없이 산길을 올라갔다고.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하고, 불안에 떨던 두 사람 앞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무려 45m 철탑이었다. 
 
45m 철탑에 올라야 하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철탑에 오르던 김영철이 갑작스럽게 프로그램 하차 선언까지 하며 더욱 큰 혼란에 빠졌다는 전언이다. 과연 김영철과 조우종은 온몸이 바들바들 떨리는 극한 체험에 멋지게 성공할 수 있을까. “나 ‘구내식당’ 그만할래”라는 김영철의 폭탄 하차 선언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 이 모든 이야기가 공개될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 S통신사 편은 오늘(30일) 목요일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상큼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녀시대 써니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다. 2천만 직장인, 70만 취업준비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는 S통신사 편은 오늘(30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