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MV뮤즈’ 신예 이종원,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오늘 첫 연기 선보인다!

‘이승환 MV뮤즈’ 신예 이종원,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오늘 첫 연기 선보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이종원, 오늘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로 본격 연기 데뷔 시동

신예 이종원이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의 주연으로 발탁, 오늘 저녁 7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종원은 특유의 신선한 마스크와 묘한 매력으로 일찍이 모델 활동을 시작하여 광고와 화보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가수 이승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어수룩하지만 귀여운 ‘너드’ 컨셉마저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의 남자주인공 도재현 역으로 캐스팅 되어 본격적인 연기 데뷔를 알렸다.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는 4부작 웹드라마로 공개 전부터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종원은 어렸지만 설렘 가득했던 19살의 사랑과 현실적이지만 여전히 어려운 29살의 사랑을 연기하며 또 한 번 훈훈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저녁 공개될 ‘고,백 다이어리’에서는 따분하기만 한 고등학교 생활, 재현이 우연히 마주쳤던 여자아이를 좋아하면서부터 시작된다. 누구나 그렇듯 사랑에 빠지면 하지 않던 행동들을 하고 사소한 발견마저 세상을 다 가진 듯한 행복으로 느껴지는 순수함을 이종원만의 매력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공식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종원은 설렘 가득한 눈빛과 그 때의 순수함이 표정으로 드러나는 듯 희미한 미소를 띄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떠오르는 신예 이종원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는 오늘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첫 공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