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지석진, “유재석, 내 소개팅 자리에 계속 같이 있어” 소개팅 훼방꾼 유재석 폭로!

'해투3' 지석진, “유재석, 내 소개팅 자리에 계속 같이 있어” 소개팅 훼방꾼 유재석 폭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8.2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유재석, 지석진 소개팅에 하루 종일 같이 있었던 이유는?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지석진은 유재석이 자신과 아내의 소개팅 자리를 작심하고 훼방 놓았다는 과거 에피소드를 폭로하며 유재석의 ‘소개팅 전문 훼방꾼’ 면모를 공개한다.

이 가운데 지난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조동아리 여름 MT-토크 신과 함께 특집‘ 2부에서는 조동아리 멤버들과 박미선-이휘재가 화끈한 입담으로 다시 한 번 안방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석진은 유재석이 ‘소개팅 훼방꾼’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석진은 “아내와의 소개팅 자리에 주선자인 유재석이 함께 나왔다”며 “눈치 없이 집에 바래다 줄 때까지 함께 있었다”고 ‘소개팅 빌런’ 유재석을 폭로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이어 지석진은 “아내가 소개팅 자리에서 유재석하고만 얘기했다. 둘이 소개팅 하는 줄 알았다”며 ‘주객전도’ 소개팅을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 같은 지석진의 일방적인 주장에 유재석은 곧바로 과거 소개팅의 비밀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유재석은 “내가 지석진 결혼을 성사시켰다. 지석진의 은인이다”라며 입을 뗀 뒤, 비화를 탈탈 털어놔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과연 지석진과 유재석이 밝힐 ‘주객전도’ 소개팅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날 지석진을 비롯한 조동아리 멤버들과 박미선-이휘재는 한껏 무르익은 토크 전쟁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전언.
 
끝없는 웃음을 유발할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조동아리 여름 MT-토크 신과 함께 특집’ 2부는 오는 3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