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글랜스TV ‘히든트랙’서 핑크빛 봄 감성 소장 앨범 공개

핫펠트, 글랜스TV ‘히든트랙’서 핑크빛 봄 감성 소장 앨범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23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자신만의 트랙 리스트 공유, 아날로그 감성 담은 프로그램, ‘히든트랙’
사진제공 : 글랜스 TV
사진제공 : 글랜스 TV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가 따스한 봄 감성이 담긴 애착 앨범을 소개한다.

핫펠트는 23일 공개된 글랜스TV 오리지널 콘텐츠 '히든트랙'에서 신곡 소개와 함께 자신이 보유한 다양한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봄날 연인과 듣기 좋은 핑크빛 음악을 추천한다.
 
글랜스TV 오리지널 콘텐츠 '히든트랙'은 레코드판과 CD로 음반을 수집하던 시대의 아날로그 감성을 되살리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가 자신만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는 음악 콘텐츠다. 디지털 음원으로 사라진 '음악 소유 문화'를 되살리는 프로그램으로 음악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컴백한 위너, MXM, 레디 등 인기 아티스트가 연이어 ‘히든트랙’을 통해 신곡을 소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원더걸스의 메인보컬에서 싱어송라이터 ‘핫펠트’로 홀로서기에 성공한 예은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최근 예은은 다이나믹듀오가 이끄는 아메바컬쳐로 이적 후 음악적 변화를 꾀하며 개성 강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어 아티스트 ‘핫펠트’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  새 앨범 ‘Deine(다이네)’에 수록된 타이틀곡 ‘위로가 돼요(Pluhmm)’를 소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에 응답했다. 사랑을 시작하는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핫펠트 본인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후일담. 또 이번에 공개된 곡들은 모두 핫펠트가 직접 작사 및 작곡을 담당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도 드러냈다.
 
한편, 향후 다양한 뮤지션의 숨겨진 음악을 선보일 글랜스TV 오리지널 콘텐츠 '히든트랙'은 네이버TV와 유튜브, 곰TV, 판도라TV, 다음 1boon 등 온라인 채널과 서울버스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