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VS 이시언-기안84, 골리앗 & 다윗의 농구 대결! 패배 시 입수 벌칙! 승자는?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VS 이시언-기안84, 골리앗 & 다윗의 농구 대결! 패배 시 입수 벌칙! 승자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농구선수 출신 매니저와 한 팀 결성! 압도적 전력차 예고!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와 이시언-기안84가 골리앗과 다윗의 대결에 버금가는 즉석 농구 대결을 펼친다. 진 팀은 다니엘 헤니 집의 수영장에 입수하는 것으로 내기까지 걸었다고 전해져 누가 이겼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니엘 헤니와 그의 매니저, 이시언과 기안84가 각각 팀을 이루어 2 대 2 농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여유롭게 드리블하는 다니엘 헤니와 달리 이시언과 기안84는 상대 팀의 득점을 막기 위해 온몸으로 수비를 펼치고 있는데, 기안84에게 지친 기색이 역력해 긴장감 넘치는 승부를 펼치고 있음을 보이고 있다.
 
다니엘 헤니는 이시언, 기안84와의 압도적인 실력 차를 고려해 자신들은 10점을 이시언팀은 2점을 먼저 따면 승리하는 것으로 경기 규칙을 정했다고. 이시언은 “이길 수 있을 거 같아”라며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고, 기안84는 경기 후 치명적인 자신의 매력에 빠져 자기애에 빠진 표정을 지었다고 전해져 경기 결과에 궁금증이 모인다.
 
과연 다니엘 헤니 집 수영장에 입수하게 될 팀은 어느 쪽일지, 운동으로 다지는 네 남자의 진한 우정은 오는 1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