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부의 왕'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 아부계의 새싹 동식으로 변신!

영화 '아부의 왕'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 아부계의 새싹 동식으로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5.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아부의 왕>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 아부계의 새싹 동식으로 변신!

애드리브의 제왕 성동일과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이 만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코미디 영화 <아부의 왕>(제공/배급_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영화사 황금주전자 │감독_정승구 │주연_송새벽, 성동일)에서 송새벽이 고지식할 정도로 순수했던 청년의 모습에서 스승의 가르침을 뛰어넘어 자신만의 아부의 기술을 터득하는 동식 역을 맡아 다양한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매력의 코미디 신성 송새벽!
<아부의 왕>으로 또 한번의 흥행 예고!
사랑을 얻기 위한 한 남자의 쌩난리 어드벤처를 그린 <위험한 상견례>에서 순정남 현준을 연기해 전국 280만 관객을 모으며 주연배우로서 자리매김한 송새벽이 일년 만에 차기작 <아부의 왕>으로 돌아왔다. 봉준호 감독의 <마더>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래 <방자전>, <시라노; 연애조작단>, <해결사>, <부당거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 연달아 출연하며 국내 유수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어 충무로 제 1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던 송새벽. 독특한 화술과 은근한 매력으로 미친 존재감을 선보였던 그가 <아부의 왕>에서 애드리브의 제왕 성동일과 완벽한 호흡으로 자신이 지닌 코미디 연기의 핵을 선보일 예정이다.

융통성 제로 순수남 동식!
혀고수의 아부법칙 속성학습으로 아부계의 별로 거듭나다!
송새벽이 열연한 동식은 눈치와 센스가 0.2% 부족한 순수남으로 일생일대의 위기에 몰리게 되자 아부계의 전설 혀고수로부터 마법의 화술 아부에 대한 비책을 전수받아 인생역전을 도모한다. 또한 천부적인 아부의 재능을 타고난 동식은 혀고수에게 전수받은 기술을 넘어선 자신만의 감성영업 비법을 창조해 혀고수로부터 감탄을 자아내기도 한다. 송새벽은 자신의 장점인 독보적 매력의 코믹 연기로 순수남에서 아부계의 새싹으로 거듭나는 동식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냈다. 송새벽은 실제 현장에서도 성동일과 함께 콤비를 이루어 감독과 스탭들에게 특급 아부 멘트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개성있는 코믹연기로 동식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해낸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과 애드리브의 제왕 성동일의 초특급 코믹 빅매치는 물론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부’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영화 <아부의 왕>은 6월 21일 시원하고 웃음 빵빵 터지는 유쾌함으로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