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신개념 부대찌개 토핑 메뉴 ‘통핑’ 출시
놀부, 신개념 부대찌개 토핑 메뉴 ‘통핑’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2.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신개념 부대찌개 토핑 메뉴 ‘통핑’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통핑’은 놀부가 동종업계 최초로 제시하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부대찌개에 통째로 넣어먹는 토핑을 의미한다. 고객들은 그동안 익숙했던 놀부부대찌개와 더불어 이번 통핑을 통해 전혀 새로운 맛의 이색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통등심 돈카츠 통핑’은 육즙 가득한 100% 국내산 통등심 돈카츠와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놀부 콜라겐 생면, 정통 이탈리아식 브로니햄, 풍미를 더해주는 향긋한 쑥갓이 통핑 바스켓에 통째로 담겨 제공된다.

통핑은 시즌에 따라 바뀌는 한정 메뉴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통핑이 향후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놀부는 통핑은 통째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토핑을 부대찌개에 넣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플랫폼이라며 추운 겨울, 통등심 돈카츠 통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뜻하고 풍성한 놀부부대찌개의 맛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메뉴 통등심 돈카츠 통핑의 가격은 7000원이며, 통핑을 포함한 놀부부대찌개(또는 치즈부대찌개)와 공기밥, 탄산음료로 구성된 통핑세트로 주문할 경우 2만3000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통등심 돈카츠 통핑과 통핑세트는 전국 놀부부대찌개 400여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