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노리는 거대 살인악어, 생존 전쟁이 시작된다! '딥워터 엘리게이터'

당신을 노리는 거대 살인악어, 생존 전쟁이 시작된다! '딥워터 엘리게이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2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고 싶다면 이 마을을 떠나라!
당신을 노리는 거대 악어! 극한의 사투가 펼쳐진다!

긴장감과 스릴감으로 무장한 공포 SF 영화 <딥워터 엘리게이터>가 오는 11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딥워터 엘리게이터>는 악어의 공격을 받은 여름 휴양지에서 악어 전문가와 주민들의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노을 지는 평화로운 마을 호수 물 아래 강렬한 괴생물체의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해 불길한 예측을 안겨주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당신을 노리는 거대 살인 악어! 생존 전쟁이 시작된다” 카피 역시 메인 포스터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긴박한 사건이 곧 발생할 것을 상상케 해 긴장감을 유발하고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고요했던 휴양지에 모든 것을 압도할 거대 살인 악어의 등장이라는 설정에 관객들은 더욱 혼란에 빠지게 되고, 교묘한 악어의 공격으로 최악의 상황이 발생되고 손에 땀을 쥐는 스토리를 선사하며 궁금증을 유발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할 <딥워터 엘리게이터>는 젊음과 청춘을 즐기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떠난 트래비스네 섬에서 숨통을 조여 오는 위협을 선사하며, 거대 악어 외 다른 살인의 증거가 발견되며 또 다른 괴생물체의 존재여부의 가능성을 통해 극강의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주변의 사람들이 하나 둘 시체로 발견되자 겁에 질린 사람들은 섬에서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것은 물론 거대 악어에 맞서 싸우는 모습까지 포착되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심장 쫄깃해지는 공포 SF 영화 <딥워터 엘리게이터>는 11월 30일 개봉해 거대 악어와의 사투를 리얼하게 그려내 압도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