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新 성장의 아이콘, 이정하-이보림 첫 뮤직비디오 미션을 위해 연습 홀릭!

‘더유닛’ 新 성장의 아이콘, 이정하-이보림 첫 뮤직비디오 미션을 위해 연습 홀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2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유닛’과 함께하며 어떻게 발전해나갈까? 응원의 목소리↑
사진제공 : KBS ‘더유닛’ 영상 캡쳐
사진제공 : KBS ‘더유닛’ 영상 캡쳐

지난 토요일 방송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선 첫 뮤직비디오 미션 무대가 펼쳐져 화제를 모았다. 126명의 참가자들이 뮤직비디오의 센터를 향해 도전하며 땀을 흘렸지만 그 중 특히 시청자의 주목을 받은 이들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정하와 이보림. 두 사람은 안무 숙지 속도가 빠르지 않았지만 그만큼 배로 노력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박수를 받은 것.  

먼저 지난 주 조 결성 때부터 걱정이 앞섰던 이정하는 임팩트 웅재의 제안으로 주황팀에 함께 들어가 합을 맞추기 시작했다. 그의 도움과 격려에 이정하는 최종 무대를 실수 없이 해내 그야말로 흐뭇한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이보림 역시 춤을 춰본 경력이 없어 연습 과정에서 헤맸던 멤버. 중간 평가 무대에서 트레이너에게 팀의 블랙홀이라는 혹평을 듣기도 했다. 하지만 같은 팀 소나무 의진의 1대 1 강습과 반복된 연습으로 일취월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몸이 유연하고 춤선이 예쁘다는 장점을 활용해 블랙홀이라는 오명을 완벽히 씻고 팀까지 승리하는 좋은 결과를 얻었다.

이처럼 새로운 성장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정하와 이보림은 남다른 노력과 연습으로 무사히 무대를 마치며 인정받았다. 이에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여준 이들이 앞으로 ‘더유닛’과 함께하며 어떻게 발전해나갈지 기대감이 고공 상승하고 있다.  

한편, 꿈을 향해 달리는 이들을 응원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오는 12월 3일(일)까지 티몬에서 국민 유닛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시청자를 찾아온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