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전국망 기념’ 갤럭시노트 등 푸짐한 선물 쏜다

KT, ‘LTE 전국망 기념’ 갤럭시노트 등 푸짐한 선물 쏜다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LTE 전국망 기념’ 갤럭시노트 등 푸짐한 선물 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LTE WARP 84개시 전국망 구축을 기념하여 5월 한달 간 매장방문 고객 4백 명 대상 즉석추첨 선물이벤트와 기기변경 시 10만원 할인 등을 제공하는 ‘LTE WARP 5월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 동안 전국 3천여 올레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즉석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갤럭시노트, 100명에게는 갤럭시탭 8.9 LTE를 제공한다.

또한, 2011년 2월말 이전 KT휴대폰을 개통한 고객들이 LTE폰으로 기기변경 시 10만원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으며, LTE-520요금제 이상 가입고객에게는 우산 등 기념품과 쿠폰북이 들어있는 ‘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 옵티머스 LTE TAG를 구입한 후 올레닷컴(www.olleh.com)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LTE폰 액세서리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올레닷컴에서 LTE WARP와 4G 와이브로를 함께 가입하면 최신형 에그와 매월 와이브로 데이터 10GB를 12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KT 개인Sales&CS본부 구현모 본부장은 “국내 최단기간인 4개월 만에 전국망을 구축한 LTE WARP의 우수성을 알리고, LTE폰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빠르고 안정된 네트워크 품질, 20만개 올레 와이파이, 지니팩 등 LTE WARP만의 특권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 및 전국 올레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