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타 ‘나혼자’ 음원 정상, 버스커, 포미닛 비켜

시스타 ‘나혼자’ 음원 정상, 버스커, 포미닛 비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타, ‘나혼자’ ‘No Mercy’ 인기 동반 상승

시스타 ‘나혼자’ 음원 정상, 버스커, 포미닛 비켜

버스커 버스커와 포미닛을 누르고 씨스타가 1위에 올랐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씨스타의 ‘나혼자(Alone)‘가 4월 3주차(4월 15일 ~ 4월 21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또한 ‘No Mercy’는 6위에 오르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이 2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주 1위에 올랐던 포미닛의 ‘Volume Up’이 3위를 기록했다.

<K팝스타-TOP4>에서 심사위원 박진영이 ‘흠 잡을 데 없는 완벽한 랩’이었다며 칭찬을 받은 이하이의 ‘시간이 흐른뒤’가 4위에 안착했다. 또한, TOP4에서 최고점을 받은 백아연의 ‘보고싶다’가 17위를 차지했다.

이어 3년 만에 정규 6집 [Full Time]으로 돌아온 MC 스나이퍼의 ‘인생’이 59계단 상승한 5위에, 더 원(THE ONE)의 ‘단 한번의 사랑’이 7위에 랭크 됐다.

마룬 5(Maroon 5)의 새 싱글 곡 ‘Payphone’이 8위로 진입했다. 정규 4집 [Overexposed]의 첫 싱글 곡인 ‘Payphone’은 음원이 공개되자 마자 소리바다 종합차트 1위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서인국의 ‘밀고 당겨줘’가 33계단 상승한 12위를 기록하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밀고 당겨줘’는 외부 작사 작업을 단 한번도 진행하지 않았던 다이나믹 듀오가 전체 작사를 한 것이 최초여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4인조 보컬그룹 노을의 신보 ‘떠나간다’가 20위에 새롭게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