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넥센 히어로즈 공식 후원홈 오픈

알바몬, 넥센 히어로즈 공식 후원홈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 넥센 히어로즈 공식 후원홈 오픈

2012 프로야구 시즌 넥센 히어로즈의 골드스폰서십에 나선 알바몬이 넥센 히어로즈 후원 공식홈을 오픈했다.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이 2012 프로야구 시즌 동안 넥센 경기 종료시까지 넥센 히어로즈를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한 홈페이지(http://heroes.albamon.com/)를 오픈하고 상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 후원홈에서는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 일정과 아울러 알바몬데이 등 알바몬 이벤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알바몬 넥센 히어로즈 스폰서십에 대한 소개와 알바몬이 후원하는 상시 이벤트, 이달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상시 이벤트로는 2012년 넥센 시즌 경기 종료시까지 매달 300장씩 넥센 히어로즈의 홈경기 티켓을 배부하는 “알바몬이 야구장 티켓을 쏩니다”가 준비되어 있다. 또 외야에 마련된 알바몬 홈런존에 홈런볼이 떨어질 때마다 기부금 100만원씩을 적립해 2012년 연말,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위해 쓰여지는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기부금 적립내역은 알바몬의 넥센 히어로즈 후원 공식홈에서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

또 넥센 히어로즈의 투수가 교체할 때마다 등장하는 알바몬 랩핑카는 2012년 10월, 이벤트를 통해 기업회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