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러, 유저 참여형 뷰티 서비스 ‘뷰티배틀’ 런칭

라이프스타일러, 유저 참여형 뷰티 서비스 ‘뷰티배틀’ 런칭

  • 생활뉴스팀
  • 승인 2012.03.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은 메이크업 고수들을 찾습니다”

“숨은 메이크업 고수들을 찾습니다” 라이프스타일러, 유저 참여형 뷰티 서비스 ‘뷰티배틀’ 런칭

CJ E&M (대표 김성수)의 여성 커뮤니티 포털 ‘라이프스타일러’ (www.lifestyler.co.kr)는 유저 참여형 뷰티 서비스, ‘Beauty BATTLE’ (이하 뷰티배틀)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라이프스타일러 사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뷰티배틀 서비스 (beauty.lifestyler.co.kr/getitbeauty/Battle)는 매 월 정해진 주제에 맞는 자신만의 창의적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저 참여형 서비스로, ‘온스타일’ 채널의 ‘겟잇뷰티’ 프로그램과 연계해 운영된다. 본인의 메이크업 비법을 사진 혹은 동영상으로 제작해 뷰티배틀에 참여하면, 겟잇뷰티 전문가 심사 (50%) 및 유저들의 온라인 투표 (50%)를 통해 뷰티 최강자를 선정하게 된다. 선정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함께, 겟잇뷰티 방송 프로그램 출연 기회도 주어진다.

서비스의 런칭과 함께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뷰티배틀의 주제는 스프링 메이크업이다.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비법을,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업데이트하면 뷰티배틀에 참여할 수 있다. 겟잇뷰티의 MC인 유진, 김정민, 황민영과 스페셜 아티스트 등 전문가들이 메이크업의 완성도, 아이디어의 독창성, 주제의 이해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수상자를 선정 예정이다. 유저들도 마음에 드는 참가자에게 투표 및 응원댓글을 남겨 수상자 선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다음 달 23일 발표된다.

1등(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이, 2등(2명)과 3등(5명)에게는 각각 50만원, 20만원 상당의 뷰티 제품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밖에도 총 30명에게 참여상, 투표상 등이 시상된다.
특히 1,2,3등 수상자들은 연2회에 걸쳐 ‘겟잇뷰티’ 프로그램에서 진행하는 왕중왕전인 ‘뷰티배틀 어워즈’ 참여는 물론이고, ‘겟잇뷰티 SELF’ 영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겟잇뷰티 SELF’ (beauty.lifestyler.co.kr/getitbeauty/VOD)는 유저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뷰티 파워블로거의 생생한 시연 장면을 담은 셀프 메이크업 팁 영상으로, 영상에서 사용한 제품 정보 및 제품 사용 방법까지 온라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CJ E&M 이영기 라이프스타일사업부장은 “뷰티배틀 서비스가 뷰티에 관심 있는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어내, 새로운 메이크업 아티스트 탄생의 등용문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러에서는 유저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