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2009 summer Festival’ 시작

라펠즈, ‘2009 summer Festival’ 시작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0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요즘 ㈜엔플레버에서 개발중인 라펠즈가 한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북돋아줄 전망이다.

라펠즈의 ‘2009 Summer Festival’은 3가지 Part로 나누어 총 8종의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금일 7월 9일부터 시작하는 첫 번째 이벤트 ‘Part 1’에서는 3가지의 이벤트가 시작되어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선, 8월 6일까지 진행되는 ‘랜덤 항아리에 소원을 말해봐’에서는 올해 한 번이라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20시간마다 크리처 빈카드, 큐브 박스 등을 뽑을 수 있는 랜덤 항아리를 지급한다.

7월 23일까지는 ‘숫자조합 빙고게임’과 ‘시원한 수박, 먹지 마세요! 머리에 양보하세요!’ 이벤트가 유저들을 기다린다. ‘숫자조합 빙고게임’은 몬스터가 드랍하는 행운의 숫자를 조합하여 빙고를 맞추면 꾸미기 아이템과 스태미너 세이버 등이 들어있는 랜덤박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9개 숫자 빙고를 맞춘 유저는 더욱 다양한 아이템이 든 랜덤 박스를 얻을 수 있다.

‘시원한 수박, 먹지 마세요! 머리에 양보하세요!’는 여름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수영복 차림의 이벤트 NPC가 내는 미션을 완료하면 물리공격력과 마법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수박 젝오렌턴’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라펠즈’의 ‘2009 Summer Festival’은 7월 16일 ‘Part2’와 7월 23일 ‘Part3’를 통해 ‘한 여름의 축제’로 완성될 예정이다. ‘Part 2’와 ‘Part 3’에서는 유저들 개인의 추억을 공유하거나, 시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라펠즈의 이번 ‘2009 Summer Festival’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