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가족 OST 정규앨범' 2월 24일 발매

‘발효가족 OST 정규앨범' 2월 24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효가족 OST 정규앨범' 2월 24일 발매

'제이세라', '허영생', '픽스(FIX)', '박선주', '나미'등 실력 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JTBC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OST' 정규앨범이 2월 24일 발매된다.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박선주' 의 '천지인’은 '박선주' 특유의 보이스와 함께 그룹 '픽스(FIX)'멤버 '누리'의 Rap과, '서진실'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며, 드라마 중 자주 등장한 음악으로서 자연의 맛으로 음식을 만드는 '발효가족'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잘 받쳐준 곡이다.

이 밖에도 ‘발효가족 OST 정규앨범'에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실력파 인기 그룹 '픽스(오송, 정욱)'의 '사랑이 두려워', 7단 고음의 명품 가창력으로 잘 알려진 '제이세라'의 '이깟사랑', 그룹 'SS501'의 메인 보컬이자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허영생'의 '입술에 맺힌 말', '보컬 위의 보컬'이라 불리는 '박선주'의 '기억으로 아름다워서', '픽스(FIX)'와 그룹 ‘블랙펄’ 출신의 '나미'가 함께한 '미쳐',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국의 전통음식을 주제로 한 드라마답게 한국의 전통 악기들을 사용하여 서구음악과 퓨전 시킨 '발효가족'의 음악감독 '박선주'의 BGM들은, 전 세계에 우리나라의 고유정서를 알릴 새로운 도전의 기회라 의미가 깊다.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같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연상케 하는 BGM들은 등장인물들의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이야기들을 잘 표현 하고 있다.

인생살이에 서툰 한식집 가족들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이 좌충우돌 펼쳐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발효가족'(송일국', '박진희' 주연)은 최근 종영을 앞두고 치밀한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결말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탄탄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발효가족OST' 정규앨범은 드라마의 순수한 감동을 다시 한번 팬들에게 느끼게 해 줄 '베스트 OST 앨범'으로 기억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