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일렉트로보이즈,브레이브걸스 예진 '한솥밥 식구들의 사진 삼매경'

일렉트로보이즈,브레이브걸스 예진 '한솥밥 식구들의 사진 삼매경'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보이즈,브레이브걸스 예진 '한솥밥 식구들의 사진 삼매경'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 예진이 ‘마보이2’ 피쳐링 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한솥밥 식구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찍은 대기실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예진은 7일 오후 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 '마보이2'가 지난주 뮤직뱅크~8위로~ 깡총 뛰어 올랐어용^^!!!앞으로도 쭈욱~ 잘 부탁드려요!!! 사진 삼매경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브레이브걸스 예진이를 공개합니다!ㅋㅋㅋ "라는 글과 함께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예진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뮤직뱅크'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다양한 포즈로 친근감을 과시하고 있으며, 또 다른 사진에서 마부스가 예진얼굴에 뽀뽀를 하려는 익살스런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마치 한 가족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혼성그룹탄생!!!" , "미녀와 야수", "훈남훈녀 인증!!!", "너무 보기 좋아요", “뭘 해도 빛나는 예진”,“마보이2 너무 좋아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랩괴물 ‘일렉트로보이즈’는 지난달 17일 1년 6개월 만에 발매한 두 번째 싱글앨범 '리버스'의 타이틀곡 '마 보이2'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컴백 2주만에 아이돌의 대거 컴백 속에서도 'KBS 뮤직뱅크' 음악프로그램 에서 상위권(8위)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