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몸매 ‘이언정’, 무보정컷 화제!

물방울 몸매 ‘이언정’, 무보정컷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6.1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보정에도 환상 볼륨감과 기럭지로 ‘몸매 올킬’!

모델 이언정의 무보정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언정의 사진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아메리백 광고 촬영장에서의 직찍 사진으로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굴하지 않고 빛나는 이언정의 몸매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이언정은 편안한 스타일의 셔츠와 핫팬츠 차림에도 불구하고 여자들의 로망인 물방울 등라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미친 볼륨감과 쭉뻗은 기럭지로 몸매 ‘올킬’을 외치고 있어 보는이들의 부러움과 동시에 놀라움마저 안겨주고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물방울 모양의 목, 어깨, 등, 허리로 이어지는 신체 곡선에 밀착되어척추를 바로 세우고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신기능 백인 ‘아메리백’의 모델로 발탁되어 토플리스 차림의 아찔하고 파격적인 물방울 화보로 화제를 모았던 이언정은 이번 무보정 직찍 사진을 통해 다시 한번 열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몸매의 여신이네요.”, “어떤 운동으로 저런 몸매를 만들 수 있는지 감탄만 하고 갑니다.”, “가방의 곡선과 딱맞는 등라인 마치 테트리스를 보는듯..”,  “숨길 수 없는 모델포스 이언정!”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언정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아메리백은 오는 30일까지 ‘아메리백’ 홈페이지(www.ameribag.co.kr)를 통해 런칭기념으로 쇼핑몰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미니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