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분당구 서현동에 전시장 확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분당구 서현동에 전시장 확장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 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www.hansung.co.kr) 가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서현 전시장을 6월 22일 이전 오픈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서현 전시장은 기존 분당 금곡 전시장이 새롭게 확장 이전 오픈한 전시장이며, 2,067 m² (연건평 625평) 5층 규모로 동시에 12대까지 차량 전시가 가능한 경기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서현 전시장은 분당 지역 내 신흥 수입자동차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백현 서비스 센터와 연계하여 분당 및 강남지역의 고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분당 서현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전용관을 갖추고 있으며, 분당 지역의 특성을 고려하여 여성 고객을 위한 픽업 서비스 및 시승 행사, 문화 강좌 개최 등 여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분당 서현 전시장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분당 서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름 휴가를 위한 2박 3일 메르세데스-벤츠 시승권, 메르세데스-벤츠 키즈 콜렉션 제품,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및 골프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