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멤버십 고객 다 모여라”

“SK텔레콤 멤버십 고객 다 모여라”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www.pleomax.com)는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6월 19일부터 7월 10일까지 TTL, Ting, Ting Junior 등 SK텔레콤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플레오맥스 행복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SK텔레콤 행복체험단 홈페이지에 플레오맥스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덧글로 달고, 플래시 게임을 통해 퀴즈를 맞히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인원 중 총 60명을 선정해 플레오맥스의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세트인 콤보 CMLC-600MB 또는 CMOC-305B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후기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총 2명에게 플레오맥스 프리미엄 멀티미디어 스피커 S2-620W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T-World, TTL, Ting, Ting Junior 사이트에 접속 후 행복체험멤버십의 플레오맥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SK텔레콤 멤버십 회원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SK텔레콤 행복체험단 홈페이지 및 플레오맥스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이벤트 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텔레콤 T-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 및 TTL, Ting, Ting Junio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오맥스는 이 밖에도 이벤트 홈페이지(www.pleomaxevent.com)를 따로 마련하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는 플레오맥스 프리미엄 풀 패키지를 증정하는 <데스크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7월 10일까지는 플레오맥스 멀티미디어 스피커의 유럽 1위 선정을 기념하는 <플레오맥스,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체험 제품인 플레오맥스 콤보는 0.68CM의 초소형 리시버(동글) 하나로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를 동시에 컨트롤 가능한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그립감 및 키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베스트 후기 경품인 플레오맥스 S2-620W는 동급최대 6.5인치 우퍼 탑재의 2.1채널 PC 스피커로 영화 및 음악 감상은 물론 어학용, MP3P의 독립 스피커까지 쓰임새가 다양한 멀티미디어 스피커다.

플레오맥스(PLEOMAX)는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17개 지법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총 6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이다. 2009년 프리미엄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서 보다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