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시크릿마스터] 강의.세미나 교육평가시스템 운영으로 쇼핑몰 창업자들에 큰 도움

[마케팅시크릿마스터] 강의.세미나 교육평가시스템 운영으로 쇼핑몰 창업자들에 큰 도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1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자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업종인 온라인쇼핑몰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면서 온라인마케팅도 쇼핑몰 성공을 위한 필수요소로 인식이 안착되고 있는 추세다. 그에 따라 초보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마케팅세미나도 우후죽순처럼 여기 저기서 많이 열리고 있는데 내용이 부실한 강좌들이 적지 않아 수강생의 주의가 요구된다.

부실한 강좌.세미나는 대부분 실무를 거치지 않고 몇개의 강좌.세미나에서 이것 저것 모아온 얇팍한 지식으로 내용을 채우는 전문성이 부족한 강사에게서 원인을 찾을 수 있는데 이번에 마케팅관련 전문 커뮤니티인 [마케팅시크릿마스터]에서 부실한 강좌를 피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다하여 충실한 마케팅 강좌를 필요로하는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듯하다.

마케팅시크릿마스터(http://www.msecret.net)의 강의평가 시스템은 총10개의 항목을 평가기준으로 객관회된 평가가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으며 강의.세미나를 수강하려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어서 주목된다.

 

유료 강의.세미나를 수강하려는 사람이라면 [마케팅시크릿마스터]의 강의평가 시스템을 적절히 활용하여 유익하고 알찬 강의를 제대로 선택할 수 있고 또 이 사이트에는 무료 강의.세미나 정보도 많기 때문에 한 곳에서 필요한 세미나 정보를 모두 볼 수 있어 마케팅관련 세미나와 최신 정보를 원하는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또한 능력있는 전문강사라면 [마케팅시크릿마스터]가 제공하는 객관적인 세미나 평가를 받은 후 무료 언론보도 뿐 아니라 세미나 정보를 제휴사이트 및 커뮤니티에 홍보하여 많은 이들이 강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하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