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뮤지컬콘서트 ‘Levay with Friends’ 콘서트 실황 DVD 오는 14일 발매

김준수뮤지컬콘서트 ‘Levay with Friends’ 콘서트 실황 DVD 오는 14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2.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생생한 감동을 전한다!’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모차르트와 ‘엘리자벳’의 토드(죽음)를 만날 수 있는 ‘김준수 뮤지컬콘서트-Levay with Friends’의 공연 실황 DVD가 3월 14일 발매된다.

뮤지컬 ‘모차르트!’와 ‘엘리자벳’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선보인 ‘김준수뮤지컬콘서트-Levay with Friends’는 한국 뮤지컬 사상 최대 스케일의 무대와 영상, 38인조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 등으로 뮤지컬 공연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화제를 일으켰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이번 DVD는 촬영 제작비뿐 아니라 해외 라이선스 관련하여 지급 되어야 하는 높은 로열티 때문에 제작 여부를 결정 하는 것부터 쉽지 않았다. 하지만 국내 최고의 배우와 스태프가 만들어낸 이번 콘서트를 일회성으로 끝내기엔 아쉬움이 크고, 김준수와 작품 ‘모차르트!’와 ‘엘리자벳’을 좋아하는 많은 팬들에게 소장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DVD 프로듀서를 맡은 김지원은 “콘서트 DVD의 제작은 국내 대표 영상제작팀이 맡았고 실베스터 르베이와 음악 감독 김문정 음악감독이 직접 편집 과정에 참여하였다. 비엔나 원작자들과 한국의 스태프들이 수 차례의 수정 과정을 거쳤고, 기존 콘서트의 DVD보다 높은 퀄리티로 완성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고 전했다.

콘서트 영상은 두 장의 DVD로 나누어져 있으며, DISK 1에서는 콘서트 실황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김준수와 함께 우베 크뢰거, 서범석, 배해선, 신영숙, 정선아, 박은태, 전동석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연기한 뮤지컬 ‘모차르트!’의 ‘나는 나는 음악’, ‘왜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황금별’, ‘내 운명 피하고 싶어’ 등 18곡이 담긴 화려한 콘서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직 한국 공연에서 만나지 못한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엘리자벳’의 한국어 버전 넘버 6곡이 담겨있다. ‘엘리자벳’의 섹시한 캐릭터인 ‘토드’역을 연기하는 모습과 르베이가 김준수에게 선사한 ‘니가 그리웠어’를 무대에서 직접 피아노 반주하고 김준수가 노래하는 콘서트 장면이 영상에 담긴 유일한 DVD이기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DISK2에는 콘서트 당시 화제가 되었던 앙코르 무대인 ‘Intoxication’(인톡시케이션)이 담겨있다. 이 곡은 김준수가 일본에서 발표한 싱글 앨범을 르베이가 오케스트라 버전으로 편곡한 것이며 다른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Intoxication’의 한국어 곡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영상이기도 하다.

그리고 공연 실황 외에 콘서트 준비 과정의 메이킹 영상이 약 1시간 분량으로 수록되어 있어 연습실, 분장실, 공연 후 모습 등이 소개 되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2장의 DVD와 별도로 80페이지에 달하는 김준수의 콘서트 모습이 담긴 포토북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 DVD에서는 김준수가 녹음에 참여하고 직접 디렉팅 한 뮤지컬 ‘모차르트!’의 ‘나는 나는 음악’과 ‘왜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음원을 포토 슬라이드 속에서 만날 수 있다. 실제 녹음 당시 김준수는 노래의 감정을 살리기 위해 핸드마이크를 들고 무대 이상의 에너지를 담아 녹음을 진행하는 등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리고 DVD 출시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다. DVD에 표기 된 일련번호를 추첨을 통해 뮤지컬 ‘모차르트!’와 콘서트에서 김준수가 직접 입었던 빨간 자켓, 티셔츠, 찢어진 청바지, 신발, 목걸이, 반지 등의 공연 의상을 총 6명에게 증정한다.

3월 14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준수 뮤지컬 콘서트 DVD는 3월 7일부터 한국 예약 접수가 시작 되고,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한 일본 팬들을 위해 이달 22일부터 선 예약 접수에 들어간다. DVD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YES24, 교보문고 등 국내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