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전 세계 주요 서비스업체와 솔루션 파트너십 맺어

넷앱, 전 세계 주요 서비스업체와 솔루션 파트너십 맺어

  • BIkorea
  • 승인 2011.02.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앱 솔루션 기반으로 ‘Shared IT 인프라’ 구축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넷앱은 전 세계 주요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넷앱의 솔루션을 이용해 유연하고 효율적인 Shared IT 인프라로 전환, 고객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넷앱 솔루션을 도입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은 지멘스 IT 솔루션 및 서비스(Siemens IT Solutions and Services), 랙스페이스(Rackspace), 테렌마크(Terremark), 퀘스트(Quest), 블루파이어(BlueFire), 아이언마운틴(Iron Mountain, 옛 Connected사) 등이다.

넷앱을 선택한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넷앱 파트너 프로그램(NetApp Partner Program for Service Providers)의 하나로 확대된 파트너 에코시스템에서 핵심적인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넷앱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시장 전환에 도움을 주고 있다.

넷앱의 글로벌 채널 세일즈 담당 줄리 패리시 부사장은 “넷앱은 상호 보완적이며 차별화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을 위해 솔루션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넷앱 파트너 프로그램은 다양한 협력 방안 중 하나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넷앱 파트너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차별화된 솔루션 제공
서비스 제공업체가 고객들로 하여금 유연하고 효율적인 IT 인프라로의 전환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서비스 제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저비용 및 예측 가능한 서비스 수준에서 수익적인 사업을 구상할 수 있다.

△다양한 툴 및 프로그램 제공
서비스 차별화, 신속한 시장 대응, 수입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넷앱의 다양하며 독특한 툴 및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다. 툴 및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영업 지원뿐만 아니라 기술 교육, 서비스 혜택 등을 포함한다.

△부가 가치 리셀러(Value-Added Reseller, VAR) 프로그램
리셀러가 넷앱 선호 서비스 제공업체와 제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는데 필요한 새로운 데이터 센터, 인프라, 리소스 등에 투자하지 않고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비즈니스를 성장을 가능케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