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이 쏜다! 27일은 <정오의 희망곡> 이벤트데이

현영이 쏜다! 27일은 <정오의 희망곡> 이벤트데이

  • 이슈&뉴스
  • 승인 2011.01.2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FM4U 현영의 <정오의 희망곡>에서 27일(목) iMBC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iMBC 사이트 개편 이벤트 중 하나인 ‘찾기王’ 이벤트를 27일 00시부터 24시까지 하루 동안 만 <정오의 희망곡> 애청자 대상으로 특집 진행한다. 

MBC의 마스코트인 엠빅을 찾는 이 이벤트는 <정오의 희망곡> ‘엠빅을 찾아라’ 특집이 방송되는 이날 하루 동안 iMBC 사이트 중에서 <정오의 희망곡> 홈페이지에서만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서 동영상으로 현영에게 직접 족집게 과외도 받을 수 있다. 또 방송 시간인 정오부터 낮 2시까지 미션을 완수한 참여자 중 30명에게는 쿠션, 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과 함께 아이패드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라디오 프로그램과 적극적으로 연계하여 애청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인 iMBC 사이트 개편 기념 ‘찾기王’ 이벤트는 <정오의 희망곡> 이벤트데이가 끝난 후에도 iMBC에서 3월 7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기간 내 참여자 중 7,551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 엠빅 쿠션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iMBC는 아이패드 10대 등 총 3,500만 원에 상당하는 푸짐한 상품으로 다양한 사이트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