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그랑에이지, ‘에프엑스’의 화려한 티저 영상 공개

그랑에이지, ‘에프엑스’의 화려한 티저 영상 공개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12.3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http://granage.hangame.com)의 유저들을 위해 공식 모델 ‘f(x)(이하, 에프엑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에프엑스 멤버들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체인아츠’ 시스템을 묘사한 화려하고 경쾌한 댄스의 일부분과 각 멤버들의 인터뷰, 댄스 연습장면, 촬영장 스케치 등 <그랑에이지> 모델로서 활약할 에프엑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그랑에이지>는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게임의 개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에프엑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는 2011년 1월 7일에는 에프엑스 멤버들의 현란한 댄스와 함께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f(x)체인아츠’ 스킬이 공개돼, 게이머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한게임은 ‘에프엑스’가 공식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 것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티저 영상을 개인의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에 게재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덧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늘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그랑에이지> 신규 가입 유저들에게는 ‘f(x)체인아츠’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게임 측은 “오는 1월부터 본격적으로 ‘에프엑스’를 활용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단순한 스타 마케팅이 아닌 게임과 스타의 이미지가 밀착된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랑에이지>의 매력 요소들이 ‘에프엑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돼, 게임의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그랑에이지>는 지난 14일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이후, 캐주얼게임의 주 타깃인 10대뿐만 아니라 2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1인 평균 게임 플레이 타임 3시간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