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체험형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한게임, [C9] 체험형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2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역동적 애니메이션 효과 탁월"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액션 RPG <C9>의 게임서비스를 앞두고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하듯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마이크로 사이트(http://c9.hangame.com)를 공개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에 입장하면 <C9>에서 선보이게 될 게임 UI를 그대로 재현한 중세 마을이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나타나며, 마치 플레이를 하듯 다섯 명의 NPC 안내에 따라 이벤트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수행을 희망하는 퀘스트를 선택하면 수려한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이벤트 지역으로의 이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진행 중인 이벤트 목록을 게임 내 전체 맵으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사이트 오픈을 통해 한게임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를 맞춘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 및 경품의 행운을 선사하는 ‘<C9> 트레이닝 퀴즈’ ▲<C9> 길드를 모집하고 정모를 진행한 3개 길드에게 총 9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길드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수들의 플레이 영상 및 노하우 공유를 통해 <C9> 스타 플레이어를 선발하는 ‘히든스타’를 추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호쾌한 액션 플레이와 컨트롤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2가지 버전의 신규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으로, 최초로 공개되는 이번 동영상에는 캐릭터의 화려한 공격 동작에 따른 키보드 및 마우스 조작법이 영상으로 삽입되어 <C9>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도 현란한 콤보 스킬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체험형 사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정식 서비스에 앞서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미리 확보할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테스터를 포함해 누구나 <C9>의 게임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C9>이 추구하는 새로운 RPG의 방향인 ‘액션’의 묘미를 더욱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