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해외배송 플랫폼 출시 기념 이벤트”

한진, “해외배송 플랫폼 출시 기념 이벤트”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2.1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HanEx’ 이용고객 대상 15% 해외배송요금 할인

[로지스틱스뉴스, www.lognews.co.kr]종합물류기업 한진이 국내 인터넷 쇼핑몰 업체를 위한 ‘해외배송 플랫폼’(www.ehanex.com)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진은 내년 1월 24일까지 해외배송 플랫폼인 ‘eHanEx’(이하넥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15%의 해외배송요금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하넥스는 교민이나 유학생들이 해외구매수요가 많은 국내상품들을 보다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국제택배서비스를 특화한 신개념 해외배송 플랫폼으로, 국내 인터넷쇼핑몰 업체들에게는 해외판로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특징이 있다. 

한진 관계자는 “해외시장 판로개척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던 중소 쇼핑몰업체를 위한 해외배송 플랫폼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고, 이용하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하넥스는 해외배송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배송 및 구매대행’이라는 차별적 요소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개인취향에 따라 다수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들의 배송지를 한진 물류센터로 등록한 후, 이하넥스 홈페이지에서 ‘해외배송대행 신청서’만 작성하면, 해외배송은 물론, 묶음배송, 구매대행 등 편리함과 신속함을 더한 특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하넥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