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디자인 업계 ‘경력직’ 채용 활발

6월 디자인 업계 ‘경력직’ 채용 활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1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디자인계 NO.1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 (www.designer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주)LG패션, 두산동아(주), (주)리바트, (주)코리아나 화장품, 금강제화(주) 등에서 디자인 분야 채용이 활발히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주)LG 패션에서 인터스포츠 기획MD/영업 MC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으로 5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하며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외국어 구사능력과 해외 브랜드 경험은 필수이며, 핸들링이 가능하거나 경력자여야 한다. 담당업무는 의류기획, 용품기획, 영업기획 등이며 전형방법은 26일(금) 까지 회사 홈페이지(www.lgfashion.co.kr)을 통해 온라인 경력지원서를 작성하여야 한다. 서류심사후 1, 2차 면접전형과 연봉협의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두산동아(주)에선 국어(초,중,고등) 교재 편집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자의 학력으로 경력은 3년 이상자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전형방법은 15일(월) 까지 회사 홈페이지(http://career.doosan.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이후 1,2차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주)리바트에서 그래픽 디자인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경력 2년 이상을 요구하며, 나이, 학력, 성별은 무관하다. 전형방법은 14일(일) 까지 회사 홈페이지(www.livart.co.kr)를 통해 접수받으며 그 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토익 및 자격증 제출을 요구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인테리어, 금형 디자인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4년제 대학졸업 이상자, 3년 이상 경력자를 요구한다.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며 담당업무로는 화장품 용기 금형 설계 및 관리 업무를 맡게된다. 전형 방법은 19일(금) 오후 6시 까지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recruit@coreana.co.kr)로 제출하면 되며 이후 서류 전형 합격자들을 상대로 팀장 면접과 임원 면접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금강제화(주)에서 디스플레이어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으로는 4년제 대학졸업 이상자. 3년이상 경력자를 요구한다.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사무직과 전문직 두 분야로 나누어 채용하는데, 사무직의 담당 업무로는 제품 운영 계획 수립이며, 전문직 담당업무는 매장 연출 방향 및 컨셉 기획이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여야 하며 전형 방법은 21일(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kumkang.com)을 통해 온라인 지원을 하면 된다.

이밖에도 신세계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주)에스콰이어에서 구두디자이너를, 캘빈 클라인진 코리아에서는 VMD,경력 사원을, (주)유웨이 중앙교육에서는 대학광고팀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