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야구 금메달, 허구연 위원의 ‘요즘’에게 물어봐

아시안게임 야구 금메달, 허구연 위원의 ‘요즘’에게 물어봐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11.1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구연 야구 해설위원은 축구도 야구만큼 좋아하는지 궁금하다면? 마린보이 박태환과 당구얼짱 차유람에 대해 알고 싶다면? 다음에서 이러한 궁금증을 한번에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을 맞아 대회기간 동안 허구연 야구 해설위원의 스타 인터뷰와 박태환, 차유람, 이용대 선수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인터뷰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 마이크로블로그 ‘요즘’은 ‘허구연 위원에게 물어봐쓰요?’ (http://yozm.daum.net/fun/asiangame2010)를 개설하고 이용자들이 직접 허구연 해설위원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평소 허구연 위원이나 야구 대표팀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직접 묻고 허구연 위원의 답변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허구연 위원은 요즘 개정(http://yozm.daum.net/huhguyeon)을 통해 선수단 및 연습장 분위기 등 광저우 현지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또한 광저우 아시안게임 특별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영 박태환 ▶당구 차유람 ▶배드민턴 이용대, 이효정 ▶양궁 주현정, 윤옥희, 임동현, 이창환 ▶탁구 김경아 ▶유도 김재범, 최민호 ▶바둑 박정환 선수 등의 인터뷰를 생생하게 제공한다.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요즘을 통해 허구연 위원과 야구에 대해 실시간으로 묻고 답하고, 선수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보는 등 이용자들이 아시안 게임을 보다 가깝게 느끼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용자들이 대회 기간 동안 다음이 준비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대표팀 선수들의 경기와 뉴스를 접하고 직접 응원과 격려도 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모바일웹(m.sports.daum.net/ag2010/)을 10일 오픈하고 주요 대회 뉴스와 함께 메달 순위, 전체 경기일정 및 한국 대표팀의 경기결과, 주요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아시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