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rvana iGPS의 RFID 플라스틱 팔레트 이용한 생수 운송

Nirvana iGPS의 RFID 플라스틱 팔레트 이용한 생수 운송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09.2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레트 100% 회수, 무게 30%줄고, 교차 오염 방지
▲ 출처 : 중국 RFID 세계망

Nirvana Natural Spring Water는 iGPS의 RFID 플라스틱 소재의 팔레트를 선택하여, 북미 지구에 상품을 운송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iGPS는 동시에 RFID와 코드 기술을 채택하면 팔레트의 100% 회수가 가능하며 전통적인 표준의 목재 재질의 팔레트와 비교할 때 30%의 무게가 감소된다. 또한 쉽게 불이 붙지 않아 화재 내구성도 뛰어나다. 플라스틱 소재의 팔레트는 자체적으로 구멍이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액체 흡수 차단과 목재에서 자생하는 세균을 방지할 수 있다. 따라서 식품에서의 교차 오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iGPS의 내구력 있는 팔레트는 환경보호 차원에서 설계되었으며 플라스틱 재질은 튀어나온 못이나 부스러기 부분이 없어 안전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팔레트 내부에 장착된 RFID 라벨은 회사에서 실시간으로 화물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게 하고 있다.

iGPS는 RFID에서 플라스틱 소재의 팔레트가 전통적인 목재 재질의 팔레트를 대신하고 있는 것은 향후 물류 업계의 추세라고 밝히고 있다.

출처 : 중국 RFID 세계망 <http://news.rfidworld.com.cn/2010_09/851618a52ae8f3e1.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