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박재범, 뮤직비디오에서 성유리와 ‘연인’ 호흡

박재범, 뮤직비디오에서 성유리와 ‘연인’ 호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 <울고싶단말야>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라운관에 첫모습 공개

박재범과 성유리가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등장한 티져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재범과 성유리는 오는 6일 선 공개된 용감한 형제의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져영상에서 연인으로 첫 호흡을 맞춘 것.

최근 직찍 사진이 공개되며 “우월민낯”으로 화제를 모은 성유리와 국내 팬들에게는 처음으로 공식적인 모습을 선보이는 박재범은 용감한 형제 선 공개 타이틀 곡 <울고싶단말야> 뮤직비디오에 나란히 출연해 각기 다른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등장하여 팬들의 기대를 받고있다.

또한 이 티져영상에서는 알 수 없는 날짜와 함께 성유리와 박재범의 눈물이 담겨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선공개 타이틀곡 <울고싶단말야>는 박재범이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믿어줄래>에 이어 두 번째로 직접 부른 곡으로 팬들에게는 더욱 큰 선물이 될 것이다.

용감한 형제 측은 “박재범이 직접 용감한 형제와 앨범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영화 ‘하이프네이션’ 촬영차 한국에 들어와 용감한 형제와 만나 극비리에 녹음했다, 용감한 형제는 박재범의 랩과 보컬 실력에 감탄하여 이번 앨범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공개하게 됐다 ”고 전했다.

벌써부터 소식을 접한 박재범의 팬들은 트위터를 통해 “재범의 심경을 담은 곡이다”, “10일이 재범 오빠의 출국날짜 아니냐”는 등 곡에 대한 설명과 선공개 날짜에 대한 의문도 제기되면서 이번 음악에 대한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8월 말 발매되는 용감한 형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the Classic>의 선 공개 타이틀곡 <울고싶단말야>는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