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예식장, 웨딩홀 실시간 예약! 대구애니홀 인기 급부상중!

대구 예식장, 웨딩홀 실시간 예약! 대구애니홀 인기 급부상중!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7.20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지역에만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곳이 50여 곳의 웨딩홀들이 성업중이다.

그 많은 웨딩홀들 중 나에게 맞는 웨딩홀은 어떤 곳일까?

그 방법을 예식장 전문 예약사이트인 대구애니홀 에서 바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실시간 잔여시간 확인 및 예약, 꼼꼼한 리뷰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대구애니홀 검색사이트는 다양한 웨딩홀 컨텐츠 서비스로 신혼부부가 추천하는 구예식장, 웨딩홀 잔여시간 및 비용정보, 이벤트, 이용후기, 웨딩홀 취재사진 등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인기 있는 예식장들의 웨딩홀 잔여시간과 다양한 이벤트 혜택에 대한 안내서비스와 검색서비스를 시작하여, 갑작스럽게 결혼식이 잡힌 예비신랑신부들에게 대구 웨딩홀의 비어 있는 시간과 프로모션혜택 등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저렴하게 웨딩홀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실시간으로 대구 웨딩홀의 잔여시간을 확인하고 주말, 휴일에도 애니 홀 검색사이트에서 실시간 방문예약을 할 수 있는 웨딩홀 잔여시간(공실)서비스는 특1급 호텔웨딩, 특2급 호텔웨딩, 일반예식장, 웨딩컨벤션, 하우스웨딩까지 다양한 웨딩홀의 잔여시간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그 다음 준비과정으로 토탈웨딩,허니문,한복,예물,혼수가전,가구,청첩장,폐백음식까지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결혼준비중이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혜택과 비용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어 그 인기는 점점 높아져가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웨딩홀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는 예비부부에게 호텔 뷔페식사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웨딩홀 정보, 예약 검색사이트 대구 애니홀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daegu.anyhall.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