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계의 엘프녀 혜원, 한채영 닮은 외모로 눈길

재즈계의 엘프녀 혜원, 한채영 닮은 외모로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블송인 <해피버블>로 국내는 물론 일본까지 인기 고공 행진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의 보컬 혜원이 한채영을 닮은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독특한 보이스와 함께 이국적인 외모로 재즈계의 엘프녀란 별명을 얻고 있는 혜원의 사진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호란의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된 것.

호란과 함께 같은 화보촬영장에서 촬영한 혜원의 사진은 굵은 웨이브 헤어와 함께 청순하면서도 신비스런 외모가 돋보이는 사진으로 한채영의 트레이드마크인 오똑한 콧날과 이국적인 눈매까지 닮아 사진을 접한 팬들을 더욱 놀라게 하고 있는 것이다.

혜원의 사진을 공개한 호란은 “재즈계의 엘프녀란 별명을 갖고 있는 윈터플레이의 혜원. 오늘 헤어스타일 굿!”이라고 혜원을 소개하며 남다른 후배사랑을 보여주었으며, 또한 “워~ 한채영 닮은듯?”이라는 멘트를 덧붙여 혜원의 한채영 닮은 꼴에 불씨를 붙여주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 역시 "와우~ 샴푸 모델 분위기! 사진보고 정말 한채영인줄 착각할 정도였네요!", “정말 인형이다 인형!! 굉장히 아름다우십니다!!", “윈터플레이 음악 완전 좋아했는데, 혜원님을 이렇게 보다니 여신강림이십니다.” 등 감탄을 자아내는 글들을 남겨주었다.

한편 혜원이 보컬로 속해 있는 윈터플레이는 올해 월드와이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한국 팬들을 위한 2집 앨범을 준비 중이다. 월드와이드 발매 후에는 아시아, 유럽 프로모션 투어에도 나설 예정이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재즈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재즈신한류’의 주인공으로 새롭게 떠오를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