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클럽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미팅파티

닥스클럽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미팅파티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7.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꽉 막힌 도로, 어디를 가든 북적거리는 인파.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여름 휴가의 풍경이다. 하지만 싱글남녀에게 있어 여름휴가만큼 내 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또 있을까.

VIP 결혼정보 닥스클럽(대표 윤덕중/www.daksclub.com)은 여름 바캉스 철을 맞아 몸과 마음의 휴식은 물론 평생의 반려자를 찾기 위한 특별한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미팅파티를 준비했다.

오는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7박 8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크루즈 미팅파티는 VIP고객 대상 맞춤형 여행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T&L’과 ‘닥스클럽’이 함께 기획, 환상적인 크루즈 여행에 미팅파티라는 설레임 가득한 요소를 더했다.

시원한 바닷바람 아래 총 2회에 걸친 프라이빗 선상파티와 중국의 텐진, 일본의 후쿠오카, 나가사키 등 기항지에서의 커플 데이트, 선상 내 실외수영장, 골프장, 심야 영화관 등을 통한 이색 매칭 프로그램은 오직 닥스클럽 고객만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이 외에도 크루즈 미팅파티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캐빈’이 제공되며 뮤지컬, 마술쇼 등 크루즈 선상 내 다양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닥스클럽 전략마케팅 노경선 팀장은 “그 동안 고객 니즈 조사를 통해 이색 여행, 프라이빗 파티 등 VIP전문 결혼정보회사로서 꾸준한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며 “이번 크루즈 미팅파티의 경우 여행업계의 전문성과 결혼정보회사의 신뢰성이 결합되었다는 점에서 고품격 휴양서비스와 매칭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루즈 미팅파티 신청은 닥스클럽 홈페이지(www.daksclub.com) 또는 전화문의(02-3479-9961)를 통해 가능하며, 결혼정보회사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적인 신원확인 절차를 거친 20~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신청자 중 선착순 8명에게는 ‘파라다이스 도고’ 스파이용권(3명)과 ‘사나이 와타나베’ 공연티켓(5명)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