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아이 PC방, 차별화된 ‘가상 사업설명회’ 실시

시즌아이 PC방, 차별화된 ‘가상 사업설명회’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7.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원이링크(대표 황규연, www.seasoni.co.kr)의 PC방 업계를 리드하는 시즌아이는 홈페이지 내에서 가상설명회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24시간 언제든지 원하는 때에 시즌아이의 사업설명회를 들을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그동안 시즌아이의 사업설명회는 서울, 부산 등에서만 이루어져 거리가 먼 예비창업자들은 직접 사업설명회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적었지만 홈페이지에서 가상설명회를 제공함으로써 시간, 장소에 구애 없이 시즌아이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사업설명회를 볼 수 있다.

시즌아이 관계자는 “가상 사업설명회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차별화된 시즌아이 PC방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제작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시즌아이의 노하우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상 사업설명회는 PC방 창업 및 수익성, 회사 및 브랜드 소개, 차별화된 시즌아이의 관리시스템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해주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내용을 전달해준다. 가상 사업설명회를 보고 상담을 받고 싶으신 분은 홈페이지내 온라인 창업상담을 신청하면 담당자가 맞춤형 컨설턴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가상 사업설명회는 온라인을 통해 보이는 특성에 맞춰 전문 아나운서를 섭외하고 실감나는 3D장면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되었다.

한편, 시즌아이 PC방 가맹 문의는 홈페이지(www.seasoni.co.kr)이나 본사 전화(1600-445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