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집 타이틀 곡 <완벽한 추억>, 팬들의 UCC가 모여 탄생!!

10집 타이틀 곡 <완벽한 추억>, 팬들의 UCC가 모여 탄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이 직접 만든 UCC 영상으로 화제

이승환의 10집 타이틀 곡 <완벽한 추억>의 티져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져영상은 이승환의 10집 <드리마이저>에 수록된 타이틀 곡 <완벽한 추억> 영상으로 이승환의 팬들이 100% 직접 만들어 준 UCC로 만들어진 영상이다.

이승환의 팬들은 10집이 발매되며, 재미난 아이디어가 담긴 영상으로 팬들은 각자 자신만의 이승환으로 분장하고 <완벽한 추억>을 패러디한 UCC를 제작, 유투브에 올리며, 이승환 씽크로율 100%라는 찬사와 함께 이승환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에 이승환은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고자 팬들의 UCC를 모아서 티져영상으로 제작하게 된 것,

이미 이승환의 팬들은 지난해 이승환의 음악인생 20주년을 맞이하여, 축하메세지와 함께 이승환의 그동안의 모습을 담아 전광판 광고를 내보내기도 했으며, 이번 10집에서도 이승환에 대한 무한 사랑과 애정을 보여주게 되었다.

플럭서스측에서는 “이승환 만큼 기발하고 창의적이고, 유머러스한 영상들이 많아 티져영상을 만들기 힘들었다.”며 “영상들을 하나하나 보면서 팬들의 이승환을 사랑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영상에 대한 소감을 전하였다.

이승환의 <완벽한 추억> 티져영상은 오는 6일 온라인 포털과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승환의 파격적인 모습을 담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오는 6일 풀버젼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