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문화 연예 스포츠 IT 의료·건강
> 뉴스 > 연예 > TV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스윗 vs 진지’ 극과 극 매력 부자! ‘최도경’ 캐릭터 포텐 터졌다!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독보적 존재감! ’대체불가’ 최도경 시청자 홀릭!
2017년 10월 12일 (목) 15:33:18 임종태 기자 isnews@isnews.co.kr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스윗 vs 진지’ 극과 극 매력 부자! ‘최도경’ 캐릭터 포텐 터졌다!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독보적 존재감! ’대체불가’ 최도경 시청자 홀릭!

   
▲ 사진 :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가 ‘최도경’ 캐릭터를 통해 극과 극 매력 부자 면모를 발산하고 있다. 스윗함-진지함을 넘나드는 최도경의 미(美)친 매력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안방극장에 ‘도경앓이’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블랙홀 몰입도와 휘몰아치는 폭풍 전개로 첫 방송 이후 12회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서지안(신혜선 분)은 자신이 해성그룹 친딸 최은석이 아니라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는 모습으로 시청률 30%를 재돌파했고 이러한 시청률 상승세의 중심에는 매력만점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이 있다.

특히 박시후는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新 개념 재벌 3세 ‘최도경’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서지안과 함께 극의 중심에 서 있는 만큼 매 순간 다양한 상황 변화와 탄탄한 기승전결의 흐름 속에 매력 포텐을 터트리고 있다. 극 초반에는 지안과의 앙숙 케미로 츤데레를 어필했고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을 운운하며 이웃을 배려하고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려는 바람직한 자질도 은연 중에 드러내 캐릭터의 입체감을 더하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도경의 매력은 지안에게 마음의 문을 열면서 제대로 폭발했다. 그는 지안과 오해를 풀고 진정한 남매로 거듭나면서 오빠로서 ‘심쿵’하게 만드는 스윗한 매력을 꺼내는 변화를 꾀했다. 이제는 해성어패럴 부사장의 핵사이다 카리스마까지 장착해 ‘도경앓이’를 강렬하게 만드는 등 ‘츤데레-스윗-핵사이다’로 이어지는 그의 매력은 시청자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10회에서는 해성그룹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지안에게 어머니 명희(나영희 분)가 남몰래 버린 옛 가족 조각상을 찾아주며 “추억을 찾아준 거야. 추억은 소중한 거니까”라는 말로 속 깊은 면모를 드러냈다. 11회에서는 명희가 갑작스레 미술관 모임에 지안을 소환, 한바탕 소동이 일었지만 그의 신속한 대처와 지안에게 선보인 굳건한 믿음-신뢰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특히 12회에서는 해성어패럴 창립 40주년 프로젝트를 빌미로 지안이 비정규직 시절 당한 설움을 한 방에 갚아줬다. 이에 지안이 도경의 호의를 부끄러워하자 그녀의 위치를 상기시켜주기 위해 회초리 말도 서슴지 않는 등 자상함-츤데레 매력을 오가는 연기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처럼 박시후는 ‘매력 부자’ 최도경의 탄생과 함께 해성어패럴 부사장의 카리스마가 주는 강렬함에 츤데레 오빠의 너스레가 주는 유쾌함이 결합된 모습으로 다채로운 캐릭터 변주를 선보이고 있다.

시청자들 또한 ‘매력 부자’ 최도경 캐릭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전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도경이 핵사이다 매력 엄지 척”, “나도 우리집 남자사람 말고 최도경 같은 오빠 있었으면 좋겠다”, “도경-지안 엮이는 과정 재미있네”, “도경이 윤하정한테 사과하라고 할 때 완전 사이다”, “도경이 통쾌한 매력 최고”, “요즘 도경이한테 푹 빠져서 꿀 좀 빨고 있지요”, “도경이 화수분 매력 끝이 없네” 등 호평을 전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슈와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isnews@isnews.co.kr]
암, 실비보험비교 - 암,실비, 보장성보험을 한번에 확인! 내 보험료 얼마?
병원비 돌려받는 의료실비보험료 내 나이에 맞는 보험료는?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즉시 비교!
임종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이슈&뉴스(http://www.is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제품정보 재테크토론
독자투고 유머게시판
보험/재테크
의료실비보험 비교 견적 하나로 각종
자동차보험 비교 아는것이 힘!
갱신형 vs 비갱신형 암보험 차이점?
高물가로 장바구니 가벼운데 보험
최근 인기기사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김재중,
블락비 피오, 첫 솔로 ‘MEN’z
홍콩 액션 스릴러의 새로운 신화가 온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옴
현대엘리베이터, 부산 초고층 주상복합
GS25, 호빵 판매 시작
'명불허전' 김남길X김아중, 위기 극
굽네치킨, 3生캠페인 “굽카” 운영
경기도재활공학센터, 28~29일 이동
국내 토종 캐릭터를 테마로 한 ‘신화

스폰서링크

암보험가입센터 - 나이,성별, 병력에따라 보험료도 천차만별! 보험료 즉석에서계산[클릭] insubest.net

보험비교닷컴 다모아-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meritz-net.com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 -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료 즉시비교견적!
insubest.me

태아/어린이보험가입센터 - 태아/어린이보험 비교/견적 즉시보험료계산사이트<클릭>
insubest.me


흥국화재의료실비보험비교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동부화재 보험비교 의료실비보험 암보험 1초계산 암보험비교 1초계산 의료실비보험 1초계산 의료실비보험 1초계산 실비보험 1초 보험료비교 의료실비보험 1초 보험료비교 의료실비보험1초계산(http://ins.kr/insu/?num=3499) 의료실비보험1초계산(http://ins.kr/insu/?num=3451)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http://direct-bohum.com/?p_id=3499)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http://direct-bohum.com/?p_id=3451)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579, 상가비동 2층 이호(월피동, 안산현대2차아파트) 이슈와뉴스
Tel 070-4110-5746 | Fax 02-6455-5747 | 사업자등록번호 : 134-27-9976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재남 실장
등록번호 : 경기아00206 | 등록일자 : 2009.04 | 발행인·편집인 : 임종태
Copyright 2009 이슈&뉴스. Issue&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snews@i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