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 길라잡이’ 출간

‘부동산경매 길라잡이’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9.0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경매 길라잡이’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부동산경매 길라잡이’를 출간했다.

법원경매는 부동산 수익창출의 좋은 재테크 수단이다. 하지만 전문적인 지식 없이 뛰어들기에는 위험한 영역이기도 하다. 투자자 스스로 경매의 절차를 알고, 권리분석을 정확히 해서 위험요소를 줄이고, 물건의 가치를 판단할 줄 알아야 소기의 목적에 도달할 수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부동산경매에 관한 정보가 너무 방대해 초보 경매 참여자들은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다. 이런 문제점들을 보완해주기 위해 나온 책이 바로‘부동산경매 길라잡이’다.

경매매수인의 입장에서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된 이론과 실무 관련 경험을 토대로 출간된 이 책은 저자의 10여년간 경매컨설팅 경험과 직접투자 사례를 이론과 접목시켜 이해도를 높였다.

자칭 경매전문가는 너무 많다. 초보자들은 쏟아지는 많은 경매 책들과 재테크 강의에 현혹되어 잘못된 투자를 할 수도 있다. 보이는 성공사례만큼 보이지 않는 실패 사례도 많다. 경매를 이용한 기획부동산과 유명 경매강사를 통한 피해사례 또한 많다. 경매는 본인 스스로가 어느 정도 알아야 피해를 당하지 않으며 제대로 배워야 성공투자를 할 수 있다.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부동산경매 길라잡이’를 통해 경매에 대해 기초지식을 쌓고 투자한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