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부천전시장 리뉴얼 오픈

푸조, 부천전시장 리뉴얼 오픈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6.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의 감성과 기술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부천지역 공식 딜러로 CK 모터스(대표 최창화, 김광진)를 선정하고 기존 한불모터스에서 직영으로 운영되던 부천시 원미구 상동의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한다고 밝혔다.

푸조 부천 전시장(032-325-6071)은 총 전용면적 400㎡ (120평) 규모로 19.5km/l의 경이로운 연비를 자랑하는 308 MCP는 물론 국내 최초 디젤 세단 407 HDi, 푸조 플래그십 디젤 세단 607 HDi, 스타일리쉬 쿠페-카브리올레 207CC 등 푸조 대표 모델이 전시된다. 시승차량으로는 절제된 스타일과 안정된 주행감 그리고 높은 경제성까지 더해져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푸조의 첫 SUV 3008를 포함 308 MCP, 308CC, 207CC 등 4대가 운영된다.

전시장 내부는 전 세계 푸조 전시장에 적용 된 CI ‘블루박스(Blue Box)’ 컨셉은 물론 프랑스의 자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스타일로 꾸며졌으며, 푸조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Brand Kit)도 함께 전시되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 인해 내방객은 편한 분위기에서 모든 차를 마음껏 관람할 수 있고, 내방객이 푸조를 친근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니저들이 맞춤 설명도 제공할 방침이다.

CK모터스 대표는 “푸조는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과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푸조가 표현하는 감성과 뛰어난 경제성은 고객과의 간격을 줄이는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 CK모터스는 푸조가 지닌 이러한 브랜드적 특성을 살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가치가 충분히 실현되는 데 더욱 중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K모터스는 전시장 오픈을 기념, 고객들이 푸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K모터스(032-325-60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