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신한카드, 전략적 제휴 체결

통합LG텔레콤-신한카드, 전략적 제휴 체결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6.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 LG U+로 사명변경을 앞두고 있는 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 / new.lgtelecom.com)이 신한카드(대표 이재우 / www.shinhancard.com)와 포괄적 업무제휴에 합의했다.

22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전략적 업무 제휴 조인식에는 통합LG텔레콤 PM사업본부장 정일재 사장과 신한카드 이재우 대표가 참석해 모든 사업영역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실질적인 업무 협력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키로 했다.

양사는 첫 전략적 업무제휴의 일환으로 ‘LG U+ 하이세이브 신한카드’와 ‘LG U+ 휴대폰 스폰서 신한카드’ 상품을 개발, 7월 1일부터 출시한다.

또 스마트폰용 금융 어플리케이션 개발 , 홈커머스 플랫폼 개발, 모바일 결제 및 인프라 사업 등을 통해 통신과 금융서비스가 결합된 고객 서비스를 함께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이번에 출시되는 ‘LG U+ 하이세이브 신한카드’는 카드 이용금액의 5~7%를 포인트로 적립해 줌으로써 휴대폰 구매가 필요한 시점에 언제든지 적립된 포인트를 활용하여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휴대폰 구매시 최대 60만원까지 24개월 할부로 지원받고 할부금은 카드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상환할 수도 있다.

‘LG U+ 휴대폰 스폰서 신한카드’는 통신비 자동이체시 카드이용 실적이 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매월 7천원, 50만원 이상은 1만원의 통신비를 할인 해 준다.

물론 기존 신한카드의 서비스인 놀이공원 입장권 30~50% 할인, 영화예매시 1500원 할인(2인) 등의 기본혜택은 그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양사는 향후에도 전략적으로 중요한 업무분야에서 지속적인 협력뿐 아니라 지속적인 파트너쉽 강화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통합LG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통해 통신서비스와 금융서비스가 결합한 탈통신 서비스 개발이 한층 탄력을 받게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통신비 절감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